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남기는 곳,
진정한 '나'를 위한 공간, 포토이즘
브랜드 소개
'포토그래퍼'가 없는 사진관?
전문 스튜디오 이상의 장비와 전문 포토그래퍼의 세팅값으로
갖춰진 프라이빗한 부스 내에서
리모콘을 이용하여 남이 아
닌, 스스로가 찍는 셀프 사진관입니다.
포토이즘만이 내는 결과물
포토이즘만의 전문 장비와 정교하게 맞춰진 컬러프리셋은
타사와 차별화된 수준 높은 결과물을 보여줍니다.
국내 최대 규모 셀프 스튜디오
포토이즘은 매출액, 지점수, 방문 고객 등 타사와 비교 불가한
데이터를 보유 중인
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 셀프 스튜디오
입니다.
다양한 컨텐츠 제공
CGV, H패션몰, 디즈니 등 국내 다양한 대형 업체와의 협업을
포토이즘만의 방식으로 풀어
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
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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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토이즘은 왜 잘될까요?
브랜드 영향력 압도적 1위
말로만 하는 1등, 최초는 중요하지 않습니다.
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 및 인스타그램에서 보이는 데이
터는 포토이즘의 브랜드 파워를 객관적으로 보여줍니다.
MZ세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
포토이즘을 찾는 방문자 수는 월 평균 약 31만명이며,
주 이용 고객인 MZ세대에 특화된 서비스 이용 행태를 보입니
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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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토이즘을 왜 선택해야할까요?
점주가 자신있게 권하는 포토이즘!
선뜻 추천하기 어려운 창업,
그럼에도 대부분의 가맹점주가 내 가족, 친구, 지인 등 주변 분
들에게 자신있게 포토이즘을 소개하고 계십니다.
환상적인 마진율
원자재 대량 매입이 가능한 포토이즘은 공장 직거래를 통해
원자재 매입 단가를 상당 부분 낮췄습니다.
포토이즘의 사진 기자
재 사용량은 국내 사진 업계 중 최대 규모입니다.
엄격한 점포 개설 기준
“최적의 상권”이 아니거나, 기존 점주님의 “상권을 침해”하
는 경우 절대 계약하지 않습니다.
이는 오로지 브랜드 가치 유
지와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함 입니다.
철저한 사후관리
운영관리팀, 기술지원팀, 마케팅팀 등 20여명 이상으로 이루
어진 임직원들은
점포 오픈 이후에도 가맹점의 사후 관리를
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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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떻게 창업할 수 있을까요?
창업 형태
예비 점주님의 투자 성향에 맞춰 창업 형태를 선택하세요
창업절차
포토이즘 창업 절차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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필수 확인 사항
1. 영업 지역 : 시당 1점포 원칙
   (서울, 광역시 등 100만 이상 도시 및 상권 구분이 명확한 경우 본사 내부 검토 후 진행 여부 결정, 포토이즘 박스 입점 여부와 무관)
2. 계약 기간 : 최소 24개월
3. 인테리어 기간 : 최소 2주 ~ 3주 / 인테리어 준공 후 2일간
설비 설치
4. 본사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여야 창업 진행 가능
5. 적합한 입지를 선정/통보하여 본부의 승인을 받고 임대차/가맹
계약을 체결해야 함
6. 입지 선정 요건 : 백화점, 대학가, 역세권 등 각 시 내 핵심
상권의 1~3층 상가
7. 필요 평수 : 전용 면적 최소 10평 이상
8. 필수 확인 사항 : 창업 희망 지역(시구/동/지번) / 점포의 층,
전용 면적 / 간판 설치 가능 여부 / 불법 건축물 여부 / 점포의 임대료